Gallery
Home > Culture Work > Gallery

2016 민속악회 시나위 '本樂'(본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아트 작성일16-08-10 11:44 조회1,084회 댓글0건

본문

2016 민속악회 시나위 '本樂'(본악) 

민속악회 시나위1969315일 창립하여 새로운 민중 음악, 미래의 한국음악, 내일의 민족음악을 주도할 수 있는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우리 음악의 중심에 서서 진정한 의미의 음악과 주체성 있는 우리 민속 음악의 원형을 전통계승하기 위에 창단된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이 모든 사실이 그저 역사 속에 묻혀있듯 이러한 이야기가 새롭거나 모를 수 있는 오늘날 젊은 국악인들에게 민속악회 시나위의 전통과 그들의 음악적 역사성을 다시 한 번 꺼내려 한다. 민속악의 진수, 산실이라는 것을 이번 공연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시나위 회장 홍옥미연주가가 예술감독을 맡았으며 시나위 원년 창단 멤버 이종대, 김방현, 이철주 및 초창기 회원으로 구성하여 시나위만의 본연의 음악을 구현할 것이다.

또한, 사물광대 신찬진과 장현진의 신명 나는 가락으로 공연의 흥을 더하고, 중요무형문화재 제27호 승무예능보유자이자 서울대학교 체육학과 교수는 역임하고 있는 이애주 무용가의 특별출연으로 뼈대 있는 전통 가락 시나위와 미학이 깃든 승무의 협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본 공연은 민속악회 시나위가 주최하고 국악공연 전문기획사 정아트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 및 진행을 맡고 있다. (공연문의: 070-4848-0216)

 

공연 개요

일 시: 20160901

장 소: 서울남산국악당

주 최 : 민속악회시나위

주 관 : 정아트엔터테인먼트()

후 원 : 서울특별시 ,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관람료 : 무료

공연문의/ 정아트엔터테인먼트() http://www.jungart.co.kr/

02)564-0269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